봄의 교토벛꽃 여행 "교토 2박 3일 자유여행" 셋째날

교토에서 3일째.. 모두 귀국 준비 하랴. 아침 식사.는 우리모두 남은 음식을 먹기로햇습니다.
어제 저녁의 야식은 비빔국수 와 라면..
오늘의 아침은 남아 있는 라면 , 김치 , 누릉지, 자반 모두 쓸어모아 먹엇습니다


라면에 누릉지, 자반등


아마 다들 아침부터 라면을 먹는 다는 그 자체에 놀라시는 분위기.. 이렇게 외지에서 라면을 아침 메뉴을 올린다는 것 자체로 다들 재미 있어 합니다.마치 수학여행을  오는 기분으로  인증샷.


게스트 하우스을 떠나기전 모두 모여서 샷

셀카 인증샷 



버스을 타기에는 무리라 택시 불러 나누어서 한팀은 신칸센 방향은 저는 체크아웃이있어 버스 터미널에서 가 게스트 하우스 체크아웃을 하러 가고.

여성택시운전사님 너무 친절하십니다.




우리들의 짐을 보관 할 라커에 500 엔을 동전 (100엔*5개)으로 수하물  보관 하고  여우 신사로 가는 전철티켓을 구매 합니다.

번호가 있고요 다시 열면 다시 500엔이 들어갑니다.



여우신사는 후시미 이나리 신사 로 유명하죠.여기는 오전 일정으로  여기만 가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전철 왕복으로 구매 하고   가는편 오는편 각각 틀려서 따로 사용 해야 합니다.





왕복티켓 과 영수증



10번게이트 대기중인 전철



교토역 게이트 중에 8-9-10번중에 저희들은 10번 게이트 에 있는 전철로
JR 이나리역 으로갑니다.  이나리 역은 교토역에서 두번째 역이라 5분이 내에 도착해서 바로 나가면    5분정도 역외부 로 걸어 가면
후시미 이나리 신사가 보이기 시작 합니다.
후시미이나리신사 입구






말의 표현보다는 두눈으로 보는것이 



참 이번에 일본식 장어 덮밥을 먹기로 정하고, 이나리역 에서 약 도보 10분이내에 있습니다.




셋트 메뉴 1



셋트 메뉴 2


이곳이 장어 덮밥 식당으로 유명해서 손님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무리고 하고  다시 교토역에  도착 한후 리무진 버스을 이용해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을 가기로 하엿습니다.




리무진버스 타는곳 H2에서 버스을 타면 됩니다.
리무진버스 매표소 와 대기장소
리무진버스티켓구매




교토역 안에 관광안내소에가 리무진 버스 타는곳이 어디인지 물어보고 락커룸에서  짐을 찾아 리무진 버스로 가서 티켓을 예약 구매후 간사히 공항로 이동 합니다.
리무진 버스 구매시 1터미널 까지 가는표 구매 하면 됩니다 
1터미널 대한항공 항공사 



댓글